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진짜 어떡하지..?

나 진짜 어떡하지..?
우리 학교는 초등학교지만 mbti 중에서 나는 유일한 infp
거의 E인데 다 시골학교라서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로 지내고 중학교까지 다녔는데 최근 이사를 해서? 하지만 이미 다른 그룹과 라인이 있습니다 ...
목소리도 작아서 마스크 때문에 더 이상 들리지 않아요. 목소리를 내셨나요? 이런 목소리가 있어요
애들 앞에서 원래 톤으로 못하는 게 있다.
..ㅠ 부모님 일때문에 학교 못가고 너무 내성적이라..
성격을 바꾸고 싶다면 학교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는 친구들이 있습니다..근데 제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멍하니 쳐다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왜 이러지?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