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당신이 진정한 손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까?

저는 서비스 업계에서 7년 동안 일했습니다. 군 복무 21개월을 제외하고 5년 정도 서비스업에서 일했습니다. 서비스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나는 정말 친절한 고객부터 매우 진정한 고객에 이르기까지 매일 다양한 사람들을 만납니다. 하지만 그 사이에 포함된 게스트 대부분은 너처럼 진실이라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는데, 사실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냥 괜찮다는 걸 알기 때문인지... 아니면 잘 몰라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여러분 모두가 갖고 있는 것은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1.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맛집 어디를 가도 이건 정상입니다. 다른 가게에서 돈 주고 산 음식과 서비스를 왜 받고 싶어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혼자 먹고 설거지하는 사람은 양반뿐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술집에서는 음료수,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과감하게 가져옵니다. 음식 가격에는 어떤 식당에서나 대접받는 서비스의 가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 음식들은 다른 가게에서 돈을 내지 않습니까? 제발, 제발 외부 음식을 가져오지 마세요. 누구나 어린 시절 어느 시점에서 이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맞습니까?

2. 구토
술집에서 일할 때 술 취한 사람들은 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흥분해서 토할 때까지 마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해가 안가는데.... 어쨋든 토할거 같긴 한데 토할거면 이 간단한거 하고 변기 물 내리면 됨. 다른 손님에게 폐를 끼치는 수준을 넘어선 사람이 많다. 구토를 하고 아무렇지 않은 척 자리로 돌아가고, 옆에 있는 다른 사람이 화장실을 사용하자 끔찍한 상황이 목격된다. 솔직히 그런 사람들을 볼 때마다 사람보다 못난 동물처럼 보인다.

3. 목소리를 낮춰주세요
서비스를 그룹으로 사용하면 시끄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거의 동시에 말을 하고 있고, 멀리 있는 사람에게 큰 소리로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주위에 앉아있는 엄격한 손님은 단지 인상을 찌푸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지만 피해를 입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너무 시끄러워서 알바니아인들이 와서 목소리 낮추라고 하면 한동안 잠잠하다가 결국 정상으로 돌아간다. 나는 당신이 재미 있고 재미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라도 소리를 지르려면 집이나 방을 잡고 마음껏 소리를 지르면 어떨까요? 특히 술게임


추천사이트